전단지에 인쇄된 사진 먹는건 줄 알고 핥았다가 아무 맛 안 나자 인상 '팍' 쓴 고양이

장영훈 기자
2024.02.26 10:31:25

애니멀플래닛전단지 속 음식 진짜인 줄 알고 핥는 고양이 표정 / imgur


전단지 속에 인쇄된 사진이 너무 리얼했던 것일까. 전단지 사진 속 음식을 보고 먹는 건 줄 알았던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아무런 의심을 하지 않고 그저 본능에 따라 혀를 내밀며 핥았고 잠시후 자신이 낚였다는 사실을 깨닫고 정색했다고 하는데요.


엉뚱하면서도 우스꽝스러운 고양이 모습이 사진에 고스란히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아무런 의심 없이 전단지 핥고 있는 고양이 / imgur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전단지 속에 인쇄되어 있는 음식 사진이 너무 리얼했는지 허기짐에 다짜고짜 핥은 고양이 표정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날 고양이는 전단지에 찍혀져 있는 음식 사진을 보고서는 맛있어 보였나봅니다.


때마침 허기진 탓에 고양이는 아무런 의심 없이 혀를 내밀며 전단지 속의 음식 사진을 낼름 낼름 핥았죠.


얼마나 핥았을까. 생각과 달리 아무 맛도 나지 않자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고 고양이는 인상을 팍 찌푸리기 시작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기대했던 맛이 안 나자 실망한 듯 인상 팍 쓰는 고양이 표정 / imgur


분명히 전단지 속에는 치킨이 있는데 아무 맛이 안나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은 고양이의 표정은 심상치 않았습니다.


이 상황이 무척 마음에 들지 않고 기분이 나쁘다는 것을 표정으로 다 드러낸 고양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멍충미 제대로 폭발했네", "표정이 보통 아니야", "제대로 낚임", "엉뚱하지만 귀여운 고양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