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가 발로 자기 친구 걷어차는 현장 목격한 강아지가 벌였다는 통쾌한 복수극

장영훈 기자
2024.02.14 01:20:33

애니멀플래닛친구 발로 걷어찬 차량에 복수하는 강아지들 / CGTN


자기 친구를 발로 걷어찬 운전자를 본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어떻게 해서든 복수를 하기 위해 이를 갈고 있었고 결국 통쾌한 복수극을 벌였다고 하는데요.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 중국 남서부 충칭에 위치한 모 아파트 주차장에서는 정말 놀라운 광경이 목격하게 됩니다.


아파트 주차장에 들어선 운전자는 자신이 주차하려고 했던 주차 자리에 강아지가 누워 있는 것을 보고 발로 걷어찬 것.


네, 그렇습니다. 자리 비키라는 의미로 주차 자리에 누워 있는 강아지를 발로 찼고 아무런 일도 없었다는 듯 차량을 주차장에 세웠죠.


애니멀플래닛주차된 차량 물어 뜯고 있는 강아지들의 모습 / CGTN


차량을 세운 운전자는 아파트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잠시후 운전자에게 발로 차였던 강아지가 다른 강아지들과 함께 나타납니다.


아무래도 운전자의 발에 맞은 강아지는 단단히 화났고 친구 강아지들을 불러 약속이라도 한 듯 운전자의 차량 앞에 모여들었는데요.


주차장에 세워져 있는 차량을 둘러싼 강아지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날카로운 이빨로 자신의 친구를 괴롭힌 차량을 향해 무차별적으로 공격합니다.


애니멀플래닛거침없이 차량 향해 달려드는 강아지들 / CGTN


차량 타이어 위쪽을 물어 뜯는 것은 물론 앞유리에 있는 와이퍼를 사정없이 뜯어 내는 등 차량에 처참한 이빨 자국을 남기는 강아지들입니다.


한참 동안 차량에 복수한 강아지들은 유유히 현장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이 모습은 현장을 때마침 지나가던 이웃 주민들이 보고 놀란 나머지 사진으로 찍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친구를 발로 걷어찬 운전자에게 통쾌한 사이다 복수를 하기 위해 몰려든 강아지들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알고보면 강아지들도 의리하면 빼놓을 수 없다는 존재임을 새삼 다시 느끼게 된 사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인정사정 볼 것 없이 차량 물고 있는 강아지 / CGTN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