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은 누구에게나 특별한 날인데요. 특히 생일에 받은 선물은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선물 받은 것에 대한 기쁨은 동물들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여기 생일을 맞아 사육사로부터 생각지 못한 깜짝 생일 선물을 받은 바다코끼리가 있는데요.
눈앞에 떡하니 선물을 보여주자 바다코끼리는 감동 받았는지 어쩔 줄 몰라하며 앞발로 눈을 가리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사육사로부터 깜짝 생일 선물을 받고 기분이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하는 바다코끼리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것.
이날 사육사는 바다코끼리의 생일을 맞아 무엇을 해줄지 고민한 끝에 생선으로 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해주기로 합니다.
평소 바다코끼리가 좋아하는 생선을 케이크 모양으로 하나둘씩 꽂은 사육사는 주인공인 바다코끼리 앞에 떡하니 내밀었죠.
잠시후 눈앞에 생선으로 만든 케이크 선물을 본 바다코끼리는 놀랐는지 입을 떡 벌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급기야 감동 받았는지 두 앞발로 눈을 가리며 눈물을 흘리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감동 그 자체였던 셈입니다.
깜짝 준비한 자신의 생일 선물을 보고 바다코끼리가 무척이나 좋아하자 사육사도 뿌듯함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생일을 맞이한 바다코끼리를 위해 직접 생선으로 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한 사육사와 이를 받고 너무 좋아하는 바다코끼리.
무엇보다 동물과 사람의 교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로를 그 누구보다 끔찍하게 아끼는 사육사와 바다코끼리의 우정이 오래오래 변치 않고 계속 이어지길 진심 어린 마음으로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