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탭 전선 물어서 못 쓰게 만든 새끼 혼내려고 '슬리퍼' 집어들었더니 아빠 강아지의 행동

장영훈 기자
2023.05.19 19:06:39

애니멀플래닛새끼 강아지 혼내려고 집사가 슬리퍼 들자 아빠 강아지는 잠시후 / 中国网直播


호기심을 참지 못한 새끼 강아지가 멀티탭 전선을 야무지게 씹어 놓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집사는 멀티탭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자 단단히 화가 났는데요.


이대로 놔두면 안되겠다 싶었던 집사는 아빠 강아지와 새끼 강아지를 불러서 멀티탭 전선을 물어서 못 쓰게 됐다며 항의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한참 항의를 하던 집사는 도저히 이대로 넘어갈 수가 없었는지 슬리퍼를 손에 집어 들어서 새끼 강아지를 제대로 혼내려고 했죠.


그러자 뜻밖의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아빠 강아지가 앞발을 번쩍 들어 올려서 새끼 강아지 앞을 가로 막으며 집사가 때리지 못하게 막아서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새끼 강아지 꾸짖는 중인 집사 / 中国网直播


화난 집사로부터 자신의 새끼를 지키기 위한 아빠 강아지의 부성애가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새끼 강아지가 멀티탭 전선을 물어서 못 쓰게 만들어서 꾸중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참다 못한 집사는 새끼 강아지를 혼내고자 슬리퍼를 손으로 집어 들었습니다.


그러자 이를 지켜보던 아빠 강아지는 집사가 자기 새끼를 때리지 못하도록 앞발로 막아서는 등 새끼를 보호하는데 자기를 희생하는 것이었죠.


새끼 강아지 지키는 아빠 강아지의 모습 / 中国网直播


아무리 새끼 강아지가 잘못했다고 하더라도 모르고 한 것인 만큼 자기가 새끼를 지켜줘야 한다는 생각에 앞발로 막아서는 아빠 강아지.


그만큼 아빠가 강아지가 새끼 강아지를 그 누구보다 챙기고 사랑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자기 새끼 슬리퍼로 때리지 말라며 앞발로 막아서면서도 집사의 눈치를 살피는 아빠 강아지. 이것이 진정한 부성애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아빠가 최고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부성애", "아빠도 자식을 위해 희생 많이 하시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앞발로 새끼 감싸며 보호하는 아빠 강아지 / 中国网直播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