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 실수로 떨어뜨린 '아이폰' 해달이 줍길래 돌려주는 줄 알았는데 잠시후 일어난 반전

장영훈 기자
2023.05.10 08:31:42

애니멀플래닛아이폰 주워서 그대로 벽에 내리치는 해달의 반전 행동 / twitter_@amagraderuim


실수로 그만 해달이 있는 우리 안에 아이폰을 떨어뜨린 관람객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해달이 물에 빠진 아이폰을 줍길래 돌려주는 줄 알았는데요.


앞서 실제로 스마트폰을 실수로 떨어뜨리자 수달과 벨루가 등이 관람객에게 물어다가 돌려줬다는 사연들을 접한 적이 있던터라 관람객은 내심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기대와 달라도 너무 달랐습니다. 아이폰을 주운 해달은 관람객에게 돌려주기는 커녕 오히려 생각지 못한 반전 행동을 보인 것.


애니멀플래닛아이폰 바위에 내려치는 해달 / twitter_@amagraderuim


과연 해달은 관람객이 실수로 떨어뜨린 아이폰을 주워다가 어떤 행동을 했을까요. 해달의 반전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포르투칼 리스본에 위치한 한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이날 한 관람객은 실수로 그만 해달이 지내는 우리 안에 아이폰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해달은 물속에 빠진 아이폰을 건져서 들어올렸는데요. 잠시후 해달은 아이폰을 돌려주기보다는 오히려 양손으로 꽉 붙잡고 있는 힘껏 바위에 내려치기 시작했죠.


있는 힘껏 바위에 아이폰 내려치는 해달 / twitter_@amagraderuim


아이폰을 내려치는 해달의 모습은 마치 자신의 영역에 침범한 것이냐며 혼쭐을 나야한다는 듯이 마구잡이로 바위에 내리치는 듯 보였는데요.


얼마나 야무지게 내려쳤는지 아이폰 액정은 결국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습니다. 이후 동물원 직원들이 달려와서 해달에게서 아이폰을 회수해갔다고 하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해달의 반전 행동에 누리꾼들은 "진짜 해달이 화났나보네", "보통이 아닌데요", "아이폰 산산조각 나버림", "바위에 내려치는 수준이 보통 아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거침없이 바위에 아이폰 내려치는 해달 / twitter_@amagraderuim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