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눈앞에서 쓰담쓰담하는 집사의 옷 께무는 '배은망덕' 동생 본 고양이의 사이다 참교육

장영훈 기자
2023.05.04 09:19:48

애니멀플래닛집사 옷을 무는 동생 본 고양이의 참교육 현장 / tiktok_@mr.cattttttt


평화로운 어느날 집사가 자신의 품에 안겨 있는 주황색 고양이를 손으로 쓰담쓰담하고 있었을 때의 일입니다.


한참 열심히 쓰담쓰담하고 있던 그때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주황색 고양이가 집사의 옷을 깨물었는데요.


그때 이 모든 광경을 지켜보던 회색 고양이가 동생의 행동이 잘못됐음을 깨닫고 그 자리에서 사이다 참교육을 시전해 보여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틱톡 한 계정에는 집사의 옷을 깨무는 배은망덕한 동생 고양이를 응징하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애니멀플래닛주황색 고양이 쓰담쓰담하는 중 / tiktok_@mr.cattttttt


사실 처음에는 회색 고양이가 집사의 사랑과 관심을 혼자 듬뿍 받고 있는 동생 고양이한테 시샘해서 화를 내는 줄 알았죠.


하지만 알고 봤더니 동생 고양이가 집사의 옷을 깨물자 하지 말라며 화를 낸 것이었는데요.


회색 고양이는 자기가 보고 있는 눈앞에서 동생 고양이가 집사의 옷을 깨물자 하지말라며 그대로 냥펀치를 가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냥펀치를 맞은 주황색 고양이는 어리둥절했고 회색 고양이는 하악질까지 하며 제대로 사이다 참교육을 벌였는데요.


애니멀플래닛겁도 없이 집사의 옷을 무는 주황색 고양이 / tiktok_@mr.cattttttt


반면 주황색 동생 고양이는 자기가 무엇을 잘못한지 모른다는 표정으로 회색 고양이를 바라볼 뿐이었습니다.


질투하고 시샘 때문에 냥펀치를 날린 줄 알았는데 집사에게 함부로 하는 동생을 교육하기 위한 행동이었다니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집사를 대신해서 동생 고양이를 제대로 교육 시키는 회색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들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집사를 많이 사랑하는 듯", "고양이에게서 한수 배웁니다", "너 좀 멋있다",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곧바로 참교육에 나서는 회색 고양이 / tiktok_@mr.cattttttt


@mr.cattttttt #cat #catlover #catsoftiktok #fyp ♬ nhạc nền - V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