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와 맞짱 뜨는 초능력자들 이야기 tvN '경이로운 소문' 시즌2 올해 하반기 편성

하명진 기자
2023.04.16 22:13:30

애니멀플래닛OCN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한 '경이로운 소문' / OCN '경이로운 소문'


악귀와 맞장 뜨는 초능력자들이 안방극장에 돌아옵니다. OCN 역대 최고 시청률 11%를 갈아 치운 화제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즌2가 방영되는 것.


tvN 제작진에 따르면 '경이로운 소문2'가 올해 하반기 편성돼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는 기존 출연진인 배우 조병규와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이 출연합니다.


또 배우 진선규와 강기영, 김히어라가 새롭게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게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올해 하반기 돌아오는 '경이로운 소문' 시즌2 / OCN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은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 악귀를 물리치는 판타지 히어로물입니다.


앞서 지난 2020년 OCN에서 방영된 '경이로운 소문'은 OCN 드라마 사상 첫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입니다.


다만 1회부터 12회까지 여지나 작가가 집필했지만 13회에는 연출자인 유선동 감독이 집필하는 등 작가가 중도 하차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올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경이로운 소문' 시즌2 / OCN '경이로운 소문'


'더 글로리' 이사라 역 김히어라 시즌2 출연


'경이로운 소문' 시즌2가 유난히 기대감을 불러 모으게 하는 이유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 역을 맡아 강렬한 활약상을 보여준 김히어라가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신생 소속사 그램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 출발한 김히어라는 현재 '경이로운 소문' 시즌2 촬영에 한창인데요.


극중에서 김히어라는 악귀 겔리 캐릭터를 맡아 또 한번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새로 합류하는 배우 김히어라 / 그램 엔터테인먼트


시즌2 새로 합류하는 진선규와 강기영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는 새 얼굴이 등장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진선규와 강기영입니다.


먼저 진선규가 가세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게 하는데요. 진선규의 역할이나 분량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또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인간미 넘치는 정명석 변호사를 맡아 큰 사랑을 받은 강기영도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강기영도 극중에서 무슨 역할을 맡았는지, 어떤 역으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배우 진선규와 배우 강기영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