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 문 열고 앉아 있었는데 '폴짝' 뛰어 뚜껑 닫아버린 고양이 덕분에 남자가 맞이한 최후

애니멀플래닛팀
2023.04.01 17:57:22

애니멀플래닛tiktok_@mrgerzon321


남성이 차량 트렁크에 앉아서 무언가를 열심히 보고 있을 때의 일입니다. 갑자기 트렁크 뚜껑이 닫히는 바람에 머리를 쾅하고 부딪치는 일이 벌어졌죠.


트렁크를 일부러 닫은 것도 아닌데 도대체 어쩌다 트렁크에 부딪치게 된 것일까. 범인은 다름아닌 고양이였다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게르손 로드리게스(Gerzon Rodriguez)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틱톡 계정을 통해 트렁크에 앉아 있는 영상을 올렸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mrgerzon321


잠시후 갑자기 뚜껑 위로 폴짝 뛰어올라간 고양이 때문에 뚜껑이 닫혀버려 머리를 쾅 부딪친 남성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죠.


실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한 남성이 차량 트렁크에 앉아 있었죠. 그때 차량 뚜껑 위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어슬렁 거리고 있었습니다.


고양이는 트렁크 뚜껑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고 한참 동안 뜸을 들이더니 갑자기 폴짝 뛰어 오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트렁크 뚜껑 위로 고양이가 폴짝 뛰어 올라가자 트렁크 뚜껑은 무게를 견뎌내지 못하고 서서히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rgerzon321


아무런 영문도 모르고 있던 남성은 이내 트렁크와 쾅하고 부딪치고 말았습니다. 아무래도 고양이가 일부러 의도적으로 남성을 골탕 먹이려고 이런 것은 아닐까.


트렁크 뚜껑 위로 올라가서 꾹 눌러 문을 닫아버리는 고양이. 갑작스러운 상황에 남성은 다치지지 않았는지 걱정이 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가 보통 똑똑한게 아니네", "너무 자연스럽게 문 닫아버림", "이게 무슨 일이야", "대박이네요", "저런걸 보고 날벼락이라고 말하는건가", "무척 아플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rgerzon321


@mrgerzon321 les presento a mi gata #parati #fyp #humor #foryou #foryoupage ♬ sonido original - gerzon rodriguez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