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꼭지 틀어져 물 '줄줄' 나오고 있는데 세면대 들어가 있는 고양이가 보인 의외의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3.03.02 22:17:07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정말 한치 앞을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가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지섹 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고양이 매력이 아닐까요.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세면대에 들어가서 안아 있는 고양이 일상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미국 사우스다코타주 수폴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세면대에 들어가 앉아 있는 것이었죠.


문제는 세면대의 수도꼭지가 틀어져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보통 고양이들은 물을 싫어하는데 이 고양이는 아닌 듯 보입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물이 줄줄 자신의 몸으로 나오고 있는데 털이 물에 젖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세면대에서 나올 생각이 없는 고양이입니다.


오히려 물을 빤히 바라보며 "이게 뭐야??", "뭐 나보고 어쩌라고"라고 말하는 듯 보이는데요. 이것이 진정한 고양이 매력이 아닐까요.


물이 나와서 털을 젖게 만드는 말든 상관 없다는 듯이 그저 세면대를 독차지하고 있는 고양이 모습 정말 보기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이게 고양이 매력이죠",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