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다니는 행인들한테 사료 얻어 먹으려고 '다리 다친 척' 절름거리며 연기 펼쳐 보이는 길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3.03.02 20:41:07

애니멀플래닛真相記


얼마나 배고팠으면 이렇게까지 하는 것일까요.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며 생활하는 길고양이가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한 행동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합니다.


중국 장쑤성에서는 배고픈 길고양이가 행인들에게 사료 등 밥을 얻어 먹기 위해서 다리를 다친 적 절름거리며 걸어다니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실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길고양이는 행인들이 보는 앞에서 갑자기 다리를 다친 것 마냥 절름거리며 걸어가기 시작했죠.


언뜻 보면 정말 길고양이가 다리를 다쳐 하반신 마비가 온 것은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인데요. 하지만 여기에는 반전이 숨어 있었습니다.


길고양이가 정말 다리를 다친 것이 아니라 행인들에게 불쌍하게 보여서 밥을 얻어 먹기 위해 연기를 펼쳐 보인 것이라는 것.


애니멀플래닛真相記


현장을 사진과 영상으로 찍은 목격자에 따르면 영상을 촬영하기 전에는 길고양이가 평소대로 걷고 있었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일각에서는 길고양이의 연기에 속아 넘어갈 뻔했다고 반응했지만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아픈 척 연기해야 하는 길고양이의 현실이 가슴 아프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습니다.


얼마나 배고팠으면, 살아남기 위해서 길고양이가 택한 것이 다르 아픈 척 연기하는 것이겠냐는 것인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신가요. 불쌍한 척 연기해 사람들로부터 밥을 얻어 먹으려고 연기하는 길고양이.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씁쓸한 현실입니다", "길고양이들이 살아 남기에는 쉽지 않을 듯", "이게 뭐예요", "가슴이 너무 아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真相記


YouTube_@真相記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