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형편상 키울 수가 없어요"라고 적힌 쪽지와 함께 이동가방 채로 버려진 강아지 쬬크

애니멀플래닛팀
2023.02.21 20:15:2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하루 아침에 이동가방과 함께 유기된 강아지가 있습니다. 이 아이의 이름은 쬬크라고 합니다. 나이는 2살로 추정되는 상황.


가정형편이 어려워 키울 수가 없다는 쪽지와 함께 유기된 강아지 쬬크의 사연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합니다.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엘씨케이디(LCKD)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이동가방 통째로 유기된 강아지 쬬크 사연을 소개했죠.


강아지 쬬크는 이동가방 채로 버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이동가방 위에는 "가정 형편상 키울 수가 없어요"라고 적힌 쪽지가 발견됐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엘씨케이디 측은 "분명 사정이 있기에 결정 하심이 가슴 아픈 아이 같았습니다"라며 "사랑받았던 기억이 있기에 이 아이에게 다시 가족이 생길 수 있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한번 더 눈여겨 봐주세요"라며 "선택 받지 못하면 죽어서야 나올 수 있는 곳. 이 아이에게도 기회가 필요합니다"라고 주변의 관심을 호소했죠.


사진 속 강아지 쬬크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엘씨케이디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