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서 골든 리트리버 모임 열었더니…주인 품에 안겨 에스컬레이터 타는 151마리 골댕이들

애니멀플래닛팀
2023년 01월 25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SoudeNiteroi1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쇼핑몰에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의 모임이 열려 놀라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니테로이의 한 쇼핑몰에서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151마리가 참석한 모임이 성황리에 열려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습니다.


이날 쇼핑몰에서 열린 모임에 참석한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반려동물과 만나기 위해 조직된 소셜 네트워크 커뮤니티 골든 니테로이(Golden Niterói)의 회원들이라고 하는데요.


커뮤니티 소속 관리자 중 한명인 클리스만 아빌레즈(Klisman Avilez)에 따르면 보통 커뮤니티 모임은 농장에서 열리고는 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SoudeNiteroi1


하지만 이날은 쇼핑몰에서 하기로 결정했죠. 물론 사전에 쇼핑몰 측과 합의했기 때문에 모임을 가질 수 있었죠.


커뮤니티 회원들은 오랫동안 상의하고 논의한 끝에 쇼핑몰에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들을 품에 안고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 모습을 연출하기로 했는데요.


실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들은 하나 같이 주인 품에 안겨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왔습니다.


현장을 목격한 사람들은 뜨거운 함성과 환호로 박수를 보냈고 현장 분위기는 정말 뜨거웠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SoudeNiteroi1


행사에 참석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 마냥 조용히 주인 품에 안겨 있었다고 합니다.


마치 퍼레이드 행사에 참석했다는 사실을 알기라도 하는 듯 서로 짖지 않고 차분하게 주인 품에 안긴 골든 리트리버들.


생각지도 못한 골든 리트리버 151마리의 에스컬레이터 타는 의외의 광경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예요", "천국인건가", "강아지들 귀엽네요", "순간 두 눈을 의심했네", "이런 모임도 있었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SoudeNiteroi1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