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케어 가전 구매하면 사료와 간식비 할인"…삼성전자, 펫팸족 맞춤 '마이펫 플랜' 서비스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3년 01월 19일

애니멀플래닛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펫 기능을 탑재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반려동물 사료나 간식 등 펫푸드 비용 부담을 낮춰주는 일명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19일 삼성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를 공략한 맞춤형 서비스 '마이펫 플랜'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맞춤형 서비스 '마이펫 플랜'은 펫 케어 기능을 탑재한 가전 구매자가 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용 음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이펫 플랜'은 우리카드로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삼성닷컴 등에서 삼성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한 후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마이펫 플랜'에 가입한 뒤 e식품관에서 매월 6만 5000원 이상의 펫푸드를 비롯한 식품을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3년 간 최대 9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씁니다.


애니멀플래닛삼성전자


가입 대상 제품은 ▲ 펫 전용 브러시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 ▲강력한 펫 전용 필터를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Air' ▲ 반려동물 오염·털 제거 특화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등 49개 모델입니다.


삼성전자는 '마이펫 플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펫 웨어러블 기기를 비롯해 병원, 교육, 장례 등 반려동물의 라이프사이클별 특화 서비스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펫 플랜'은 1,500만명에 달하는 펫팸족들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기기, 서비스, 콘텐츠 등 이업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고객 경험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