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당 드러누워 배 내밀고 있는 강아지한테 '마사지 쿠션 기계' 해줬더니 잠시후 생긴 일

애니멀플래닛팀
2022.12.14 07:31:29

애니멀플래닛youtube_@アイティメディアねとらぼ


평소 목이 뻐근하신 분들은 아무래도 마사지를 통해 뭉친 목을 풀어줘야 하는데요. 실제 요즘에는 관련 마사지 기계들이 나와 집에서도 손쉽게 뭉친 근육들을 풀어줄 수 있죠.


여기 배 보인 채로 발라당 드러누워 있는 시바견 강아지가 있습니다. 집사는 누워있는 강아지를 위해서 마사지 쿠션 기계를 꺼내 틀어줬는데요. 과연 강아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일본에 사는 한 집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사지 기계에 누운 강아지에게 마사지해줬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찍은 영상을 올렸죠.


영상에는 시바견 강아지가 마치 사람이라도 되는 것 마냥 열심히 움직이는 마사지 기계에 누워 세상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즐기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アイティメディアねとらぼ


시바견 강아지는 뭉친 어깨가 풀리는지 아니면 시원한지 눈을 지그시 감으면서 마사지 기계에 푹 빠진 것처럼 보였는데요.


아무리 봐도 마사지 받는 삼촌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오랫동안 어깨가 뭉쳤다는 듯이 마사지 기계가 작동하는 내내 자리에서 일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강아지입니다.


시바견 강아지도 오랫동안 목 주변에 근육이 뭉쳤던 것 같습니다. 위아래로 열심히 움직이는 마사지 기계에 자신의 몸을 맡기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에 누리꾼들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죠.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어깨 많이 뭉쳤나봅니다", "강아지 탈 쓴 사람인 줄", "너무 자연스러워", "기분 좋은가보네", "보고 또 봐도 귀여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アイティメディアねとらぼ


YouTube_@アイティメディアねとらぼ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