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랑 단둘이서 사이좋게 놀고 있는 고양이 모습에 심술 제대로 폭발한 강아지의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2.12.14 02:52:50

애니멀플래닛twitter_@6464prpr


고양이가 집사랑 단둘이서 사이좋게 놀고 있었을 때의 일입니다. 때마침 그 모습을 보고 심술이 났는지 둘 사이에 들어와 방해하는 강아지가 있는데요.


집사랑 놀아서 기분이 좋았던 고양이는 정말 생각하지 못한 뜻밖의 방해꾼이 나타나자 "다 망했네"라는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일본에 살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강아지 아기토(アギト)와 고양이 소우(ソウ)의 상반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6464prpr


사진 속에는 강아지 아기토에게 귀를 물리고 있는 고양이 소우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자세히 보니 고양이 소우의 표정이 심드렁해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집사랑 단둘이서 놀고 있었던 고양이 소우인데요. 그 모습을 지켜보던 강아지 아기토는 "나랑도 놀자!"라면서 둘 사이를 끼어들었다고 합니다.


꽁냥꽁냥 집사랑 노는 모습이 심술났던 것. 한참 집사랑 재미있게 놀고 있는데 강아지 아기토가 끼어들자 고양이 소우의 표정은 나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집사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는데 하필 강아지 아기토가 고양이 소우에게 놀자며 귀를 물고 장난치는 모습이 찍히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6464prpr


뜻밖의 강아지 아기토의 방해 공작으로 기분이 나빠 심드렁 표정을 짓다가 카메라에 찍힌 고양이 소우의 모습을 보니 말하지 않아도 기분 상황을 짐작하게 할 따름입니다.


평소 강아지 아기토와 고양이 소우의 관계는 좋다고 하는데요. 다만 자신이 집사랑 놀고 있는데 강아지 아기토가 방해해 심드렁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표정 보기만 해도 알 듯", "눈치 없는 강아지", "이게 도대체 뭐야", "저 심정 잘 알지", "강아지가 잘못했네", "고양이 조금 화난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