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아빠 앞에 앉아서 꾸중 듣고 있는 현장 목격한 고양이는 '이렇게' 행동하기 시작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12.14 02:01:18

애니멀플래닛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혼자서 장난 치려고 했다가 아빠한테 현장을 딱 걸려서 혼나고 있는 강아지가 있는데요. 아빠한테 꾸중 듣는 강아지 모습을 본 고양이는 성큼성큼 다가와 뜻밖의 행동을 보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모모 텐쿠(Momo Ten Kuuももと天空)'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강아지가 아빠에게 혼나고 있자 옆에 다가와 함께 반성하고 있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 잡았죠.


영상에 따르면 평소 장난 꾸러기인 시바견 강아지는 이날도 어김없이 장난치다가 아빠에게 걸렸는데요. 결국 아빠는 녀석을 불러 혼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문제는 그 이후부터였습니다. 아빠한테 시바견 강아지가 혼나는 것을 본 고양이는 조용히 다가와서는 시바견 강아지 옆에 앉는 것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고양이는 녀석이 혼자 아빠에게 혼나는 것이 안 쓰러웠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강아지 옆에 붙어서 같이 아빠에게 혼나는 것. 그만큼 강아지를 생각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빠한테 혼나고 있던 시바견 강아지는 빈틈을 노려서 엄마에게로 도망쳤다고 하는데요. 엄마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 같아 보였죠.


강아지가 도망친 줄도 모른 고양이는 혼자 덩그러니 아빠 앞에 남겨졌는데요. 시바견 강아지는 그제서야 엄마와 고양이를 번갈아 쳐다보면서 고뇌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와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착한 고양이네", "정작 강아지는 도망침", "강아지한테 배신 당한 고양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