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앞에 앉아 손 따뜻하게 한 뒤 추위 떨고 있는 아기 염소 몸 따뜻하게 녹여주는 어린 소년

애니멀플래닛팀
2022.12.13 09:09:45

애니멀플래닛twitter_@Gulzar_sahab


기온이 뚝 떨어지고 날씨가 추워지자 벌벌 떨고 있는 아기 염소를 위해서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고 있는 어느 한 어린 소년의 행동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SNS상에서는 추위에 힘들어 하는 아기 염소를 자신의 품에 안은 다음 손으로 열심히 온몸을 녹여주고 있는 어린 소년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어린 소년은 불앞에 앉아서 손을 따뜻하게 한 다음 아기 염소의 다리와 얼굴, 몸 등에 손을 살포시 얹었습니다.


자신의 손에 있는 온기를 아기 염소에게 전달해주기 위함이었는데요. 아기 염소는 싫지 않은지 어린 소년의 품에 가만히 안겨 있을 뿐이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Gulzar_sahab


어린 소년은 계속해서 불에다가 자신의 손을 따뜻하게 쬐인 후 아기 염소의 이마는 물론 다리를 꽉 붙잡아서 따뜻하게 해주기를 반복했는데요.


평소 이 소년이 아기 염소를 얼마나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지 짐작하게 하는 대목입니다. 그 누구보다 정성들여서 아기 염소를 챙기는 어린 소년.


힘들 법도 하지만 힘든 내색 전혀 하지 않고 오히려 웃으며 아기 염소를 챙기는 어린 소년의 모습에서 동물을 사랑하는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지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감동적이네요", "이 마음 오래 오래 변치 않길", "정말 사랑스러운 순간", "감동 그 자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Gulzar_sahab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