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주(12월 12일~12월 18일) 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필요성 높은 동물띠 TOP 3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2.12.11 23:26:53

애니멀플래닛


[12월 둘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벌써 12월의 둘째주가 시작됐습니다. 시간이 그만큼 빨리 지나갔음을 새삼 느끼는 요즘인데요.


무엇보다 올해 연말이 시작되면서 각종 모임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바쁘더라도 연말을 잘 마무리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그렇다면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바로 좋지 못할 운을 피하는 것이겠죠.


여기 12월 둘째주 운이 좋지 않아서 조심하는 것이 좋은 동물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2월 12일부터 12월 18일까지 운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동물띠는 과연 무엇일까요.


둘째주 조심해야 할 동물띠는 쥐띠, 원숭이띠, 돼지띠라고 합니다. 무엇을 조심하는게 좋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쥐띠


이번주에는 쥐띠 해가 불길한 동물이기 때문에 다가오는 시간에 원하는 이점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샐러리맨의 경우 상사가 어려움을 일으켜 능력을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합니다. 상황이 느려질 조짐을 보인 것은 주말이 되어서야였습니다.


재정 상황은 주초에 개선되었지만 많은 잠재적 위험이 있습니다. 계약체결이나 판로확대 계획이 주초에 이뤄지지 못한다면 다른 시기로 미루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여전히 대부분의 시간을 말다툼하고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감정적인 면은 상당히 암울합니다.


둘 다 너무 고집이 세고 항상 상대방의 관점을 낮추려고 하기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문제가 거의 해결되지 않습니다.


집, 일, 여행 등 멀리 가야 하는 경우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더 나아가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해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원숭이띠


원숭이 사람들을 극도로 피곤하게 만들 수 있는 많은 어려움이 주초에 옵니다. 자신을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찾아야 다른 사람에게 묻거나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재정 상황은 그다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운명은 계획을 검토하는데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잘못된 것이 있으면 적시에 조정할 방법을 찾아 상대에 비해 늦지 않도록 하십시오.


나쁜 별의 등장은 일이 아무리 바빠도, 스트레스가 많아도 건강 상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적당히 생활하며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아직 어리더라도 건강을 낭비하지 마세요.


다행스럽게도 운명의 감정적 측면에는 몇 가지 밝은 점이 있습니다. 싱글은 이번 주에 유망한 파트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즉, 관계가 더 활발해집니다.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두 사람 사이에 몇 가지 공통점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돼지띠


이번주 불행한 동물로 돼지의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상사와 동료들에게 의도적으로 괴롭힘을 당할 것입니다.


이때 자신의 지향점을 확실히 해야 하고 빗나간 말을 듣지 않는다면 어려움은 지나갈 것입니다.


이번주 재정 상황은 매우 조용합니다. 운명은 아직 원하는 이익을 얻지 못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조급해 해서는 안 됩니다.


인내심을 갖고 올바른 기회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독신자들이 꽤 좋은 인연을 가지고 있다고 예측됩니다.


당신은 자신을 닫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늘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인연이 번성하기 어렵고 동정심 많은 사람들도 당신에게 연락하기를 두려워할 것입니다.


결혼한 사람들은 자신을 상대방의 입장에 두는 법을 이해하고 배워야 합니다.


집안 살림을 소홀히 하는 바쁜 일 때문에 나머지 절반은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고 불평해서는 안 됩니다. 그 행동은 양측의 관계를 점점 더 멀어지게 만들 뿐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