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내리느라 차량 트렁크 문 깜빡 잊고 안 닫았더니 잠시후 고양이가 '이런 방법'으로 닫았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12.05 00:14:09

애니멀플래닛tiktok_@rebby1597


짐을 내리느라 차량 트렁크 문을 깜빡하고 안 닫아놓은 집사가 있었습니다. 이 모습을 본 고양이는 집사를 대신해서 차량 트렁크 문을 닫아줬다고 하는데요.


생각지 못한 방법으로 차량 트렁크 문을 대신 닫아주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깜빠하고 미처 닫지 않은 차량 트렁크 문 주위를 서성이는 고양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차량 트렁크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보고서는 호기심에 그 위로 폴짝 뛰어오르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rebby1597


아무것도 모른 채로 트렁크 문 위로 폴짝 뛴 고양이. 잠시후 트렁크 문은 고양이의 무게를 견뎌내지 못하고 아래로 내려갔고 그렇게 '철컥'하고 문이 닫혔다고 하는데요.


고양이는 트렁크 문이 아래로 내려가자 다치지 않도록 폴짝 또 뛰어내려서 무사히 착지해 보는 이들의 놀란 심장을 쓸어내리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좀처럼 생각하지 못한 다소 신박한 방법으로 집사 대신 차량 트렁크 문을 완벽하게 닫아준 고양이. 물론 문을 닫아줄 의도로 올라간 것은 아니겠지만 정말 대견스럽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똑똑하네요", "트렁크 문 잘 닫네", "고양이가 대신 처리했습니다", "귀여워요 고양이들", "나만 없어 고양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rebby1597


YouTub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