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게 잠들어 있던 강아지 막 흔들어 깨워버리자 강아지가 잠시후 실제 보인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2.12.04 00:35:03

애니멀플래닛喬喬


사람이든 강아지든 자고 있다가 일어나는 것은 힘든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여기 사연을 주목해주세요. 침대 위에 올라가서 세상 모르게 깊게 잠든 어느 한 강아지가 있습니다.


일어날 시간이 되자 집사가 방으로 들어왔죠. 집사는 기다렸다는 듯이 강아지를 깨웠습니다. 하지만 일어나기 싫었던 녀석입니다.


결국 참다 못한 강아지는 온갖 짜증을 부렸다고 하는데요. 영락없는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공감된다는 강아지 사연이 화제입니다.


대만 가오슝시에 사는 한 집사는 SNS를 통해서 좀처럼 침대와 떨어지려고 하지 않는 치와와 강아지 한지(憨吉)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애니멀플래닛喬喬


집사는 녀석이 너무 많이 자는 것 같아 깨웠다고 합니다. 이렇게 깨우는 날에는 신기하게도 앞발로 귀를 막으며 짜증을 부리는 것이었습니다.


강아지가 짜증 부리는 모습은 아침에 학교 가야 한다며 깨우는 엄마 말에 더 자고 싶어서 짜증 부리고 떼쓰는 학생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일어나기 싫다며 몸부림 치는 강아지 한지.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가족들은 강아지 한지가 걱정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겨울이 찾아오면 침대에서 정신없이 자느라 바쁘다는 강아지 한지는 오늘도 집사가 깨우면 앞발로 귀를 틀어막고 짜증내고 있다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喬喬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