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느라 자기랑 놀아주지 않는 사육사에게 애교 부리는 호랑이의 '반전 모습'

애니멀플래닛팀
2022.12.03 10:56:44

애니멀플래닛趣闻汇总


세상에 이런 일이 정말 일어날 수 있는 일인 걸까요. 스마트폰 보느라 정신없는 사육사에게 다가가 자기랑 놀자고 애교 부리는 호랑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광경이 카메라에 찍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데요. 애교를 부리는 호랑이라니 정말 신기합니다.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한 남성이 스마트폰을 보고 있자 호랑이가 성큼 성큼 다가와 얼굴을 비비며 놀아달라고 애교 부리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죠.


광시좡족 자치구에서 촬영된 영상에 따르면 사육사는 한쪽에 앉아서 스마트폰을 보고 있었습니다. 심심했던 호랑이는 사육사 주변을 배회하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趣闻汇总


아무래도 사육사가 자신한테 관심이 없다고 생각이 들었던 호랑이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었는지 사육사에게 얼굴을 비비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순간 호랑이가 귀찮았던 사육사는 호랑이 얼굴을 밀치며 저리가라고 했죠. 하지만 호랑이는 좀처럼 사육사 주변에서 멀어지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덩치가 컸을 뿐이지 영락없는 개냥이 면모를 보여준 호랑이 모습에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호랑이에게 이런 반전 모습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신기합니다", "이래서 덩치 큰 고양이라고 부르나보네요", "호랑이에게 이런 매력이", "보고 순간 심장 철렁거렸음", "덩치만 컸지 개냥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趣闻汇总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