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돌아가는 세탁기가 너무 신기했는지 '아등바등' 매달려 있던 아기 고양이의 최후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12월 03일

애니멀플래닛reddit


혼자서 열심히 빙글빙글 돌아가며 세탁물들을 빨래하는 세탁기가 너무 신기했던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태어나 처음 보기 때문인데요.


아기 고양이는 빙글빙글 열심히 돌아가면서 빨래를 하고 있는 세탁기 문에 대롱대롱 매달렸죠. 그렇게 세탁기 안을 뚫어져라 쳐다보던 아기 고양이의 최후는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세탁기가 너무 신기했는지 짤막한 앞발로 대롱대롱 매달리면서 안을 쳐다보는 아기 고양이 움짤이 올라왔죠.


움짤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는 대롱대롱 세탁기에 매달려 있었는데요. 아기 고양이는 세탁기 안에 매달린 상태에서 열심히 안을 쳐다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reddit


세탁기 안에는 세탁물들이 빙글빙글 굴러가며 세탁을 하고 있었습니다. 세탁기에 매달려 있는 아기 고양이의 뒷모습이 너무 귀여울 따름인데요.


잠시후 아기 고양이가 힘이 부족했던 것일까. 한참 세탁기에 매달려 있던 아기 고양이는 그대로 땅바닥으로 털썩하고 떨어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빙글빙글 돌아가는 세탁기 안을 쳐다보다가 어지러웠던 것은 아닌지, 계속해서 매달려 힘이 부족했던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한편 움짤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네요". "엉덩방아 찧어서 아프겠다", "이게 바로 아기 고양이 매력이지", "엉뚱해서 귀여워", "조심하지 않고", "귀엽네요, 너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