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앞두고 집에 트리 설치해 '반짝반짝' 불 틀어 놓았더니 고양이가 보인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2.11.30 21:42:02

애니멀플래닛twitter_@Leo_Latte_aki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분위기를 내기 위해 집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놓은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단순하게 장식품만 설치한 것이 아니라 트리에 불도 설치해 밤이 되면 반짝 반짝 빛나는 모습을 보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이었죠.


그렇다면 집에서 키우고 있는 고양이는 이 크리스마스트리를 봤을 때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생각지 못한 고양이 반응이 화제입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놨을 때 고양이가 보인 반응을 담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Leo_Latte_aki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두 발로 일어서서 크리스마스트리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반짝 반짝 불 들어오는 모습에 고양이가 흠뻑 반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고양이.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얼마나 신기하고 또 신기했으면 이런 반응을 보인 것일까요. 고양이와 크리스마스트리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연말이 다가왔음을 느끼게 하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이게 고양이 매력인가요", "크리스마스 진짜 얼마 안 남았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Leo_Latte_aki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