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다섯째주(11월 28일~12월 4일) 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필요성 높은 동물띠 TOP 3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2년 11월 28일

애니멀플래닛


[11월 다섯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어느덧 벌써 11월 마지막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주는 11월 마지막과 동시에 12월의 시작을 알리는 한 주인데요.


올해도 한달이 채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습니다. 자 그럼 이번주 조심하는 것이 좋은 동물띠는 누구일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사실 우리가 운세를 보는 이유는 안 좋은 일을 피하고자 함이 큽니다. 사전에 방지하고자 운세를 보는 것.


자 그럼 11월 다섯째주 운이 좋지 않아서 조심하는 것이 좋은 동물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운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동물띠는 쥐띠, 호랑이띠, 말띠라고 하는데요. 무엇을 조심하는게 좋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쥐띠


이번주 불행할 것으로 보이는 쥐의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많은 바람직하지 않은 일에 직면해야 할 수 있으며 극복할 수 있으려면 정말 강해야 합니다.


당신의 삶은 그 어느 때보다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미완성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며 중간에 포기할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


감정적인 측면에서 부부는 자녀나 돈에 대해 논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필요한 단결력이 부족하고 자존심을 낮추지 않으면 점점 더 해결하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솔로들은 너무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천천히 상대방을 알아가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화는 예상치 못한 사고의 징조를 일으키므로 멀리 갈 때 더 조심하십시오. 또한 예기치 않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교통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호랑이띠


이번주 운이 좋지 않도록 호랑이 해의 사람들은 업무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작업을 완료하는데 집중하고 다른 사람과 비교하거나 험담하지 마십시오. 상황이 더욱 악화됩니다.


재정 상황은 큰 개선의 조짐을 보이지 않지만 그럴수록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현재는 서두르면 잘못된 결정을 내리기 쉽습니다. 초기 평가는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이지만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정서적인 측면에서 부부관계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상대방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앉아 서로 논쟁하고 비판하기보다는 방금 발생한 문제를 평가하고 토론해야 합니다.


또한 건강을 쇠퇴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과학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신체적, 정신적 안정을 위해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말띠


스트레스가 많은 한 주를 보냅니다. 과로로 인해 너무 열심히 노력하게 되어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압력 부하를 줄이고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세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일이 있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에게도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재정 상황은 매우 암울하고 주변 영향으로 인해 쇼핑을 많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갑을 열면 어떤 이유든 납득이 가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약간의 배려만으로도 많은 돈을 줄일 수 있어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하다 보면 자신의 반쪽을 다른 사람의 연인과 비교할 때 종종 슬프고 약간의 상처를 받습니다. 사실 이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장점이 있으니 일일이 따지기보다 현재의 관계를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싱글인 당신은 연애에 상당히 무관심한 것 같습니다. 당신은 부정적인 생각까지 가지고 있어서 당신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사람들을 항상 거절할 방법을 찾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