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서 자기랑 안 놀아주고 오로지 노트북 게임만 하는 집사한테 토라진 고양이의 복수극

애니멀플래닛팀
2022.11.26 12:02:0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wwthetic


침대 위에서 노트북으로 게임에 몰두하고 있는 집사가 있었죠. 문제는 고양이가 토라졌다는 것. 결국 자기랑 놀아주지 않고 게임만 하는 집사에게 단단히 화난 고양이는 복수(?)에 나섭니다.


고양이의 복수극으로 인해 집사도, 고양이도 모두 당황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데요. 과연 이 상황을 누구에게 보상해달라고 해야 하는 걸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노트북 게임하고 있는데 방해 작전에 나선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촬영해 게재해 눈길을 끌어 모았죠.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침대 위에서 노트북으로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요. 고양이는 자기랑 놀아주지 않고 게임만 하는 집사에게 단단히 화나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wwthetic


안되겠다 싶었던 고양이는 어떻게 해서든 집사를 응징하고자 노트북 화면으로 다가가 입으로 '앙'하고 깨물었다고 합니다. 문제는 고양이 힘이 너무 강했던 것.


노트북은 '찌직'이라는 소리와 함께 화면이 깨져버린 것이었습니다. 노트북 화면은 한순간에 먹통이 되어버렸고 고양이는 화들짝 놀란 모습이었죠.


잘못 됐음을 눈치 차린 고양이는 재빨리 집사를 보더니 도망갔는데요. 게임하다가 고양이에 의해 노트북 먹통이 되어 멘붕에 빠진 집사인데요.


자기가 화났다고 티 내려다가 대형 사고를 쳐서 당황한 고양이까지 매우 인상적인데요.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일이야", "집사 토닥토닥", "괜찮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wwthetic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