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마치고 기숙사 갔더니 '몸무게 120kg' 달하는 거대한 악어가 난장판으로 어질러 놓았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11.16 14:00:34

애니멀플래닛极目新闻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악어의 습격 현장이 공개돼 충격과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것도 몸무게만 120kg 육박하는 거대한 악어였는데요.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중국 광둥에 위치한 한 악어 농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일을 마치고 기숙사로 들어왔을 때의 일입니다.


기숙사에 몸무게 120kg에 달하는 거대한 악어가 방에 들어와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바닥 곳곳에는 물이 고여 있었고 침대 매트리스도 물자국이 선명하게 남아 있었습니다. 또한 정체 불명의 뼈조각들이 방안을 굴러다니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极目新闻


그야말로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직원들은 휴식을 취하려고 기숙사에 들어갔다가 악어가 점령한 현장을 목격했다고 전했습니다.


직원들은 악오를 내쫗아내기 위해 도구를 동원했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악어는 도대체 어떻게 해서 기숙사 방안으로 들어온 것일까요.


현재로서는 기숙사 안에 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방안으로 들어간 것은 아닌지 추정되는 상황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정말 소름 돋았어요",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나 이거 보고 충격 받음", "악어 너무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极目新闻


YouTube_@Cover News 极目新闻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