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가게 진열장에 '불쑥' 들어와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손님들한테 딱 걸린 이 동물의 정체

애니멀플래닛팀
2022.11.10 09:26:05

애니멀플래닛北京头条


음식을 파는 가게는 식품위생을 가장 중시해야 하는데요. 여기 유명한 빵집 가게 진열자에 때아닌 동물이 불쑥 침입하는 일이 벌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 위치한 유명 빵집 가게 진열장에 쥐 한마리가 들어가서는 출구를 찾는 듯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이 손님들에 의해 목격됐는데요.


빵을 사려고 매장에 들어온 손님들은 진열장에 돌아다니고 있는 쥐를 보고서는 어리둥절함과 동시에 당혹감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떻게 쥐가 사방이 막혀 있는 빵 진열장에 불쑥 들어가서 돌아다니고 있었던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北京头条


이와 관련해 책임자에 따르면 쥐는 카운터 틈사이에 비집고 들어가 이를 뚫어서 들어간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습니다.


결국 빵집 가게는 당일 생산한 제품 모두 폐기를 한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당국이 현장 점검에 나섰는데 쥐가 내부 카운터와 매장에 들어갈 수 없음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정체가 빵집 가게 진열장에 불쑥 들어와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현장에 누리꾼들은 경악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누리꾼들은 "진짜 많이 놀랐을 듯", "어떻게 거기를 뚫고 들어갈 생각을 했지", "보면 볼수록 놀랍고 신기함", "세상에 많은 일들이 많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北京头条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