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신한 베개 새로 사다놓았더니 마음에 들었는지 누워서 세상 모르게 자는 고양이의 반전

애니멀플래닛팀
2022.11.02 11:32:32

애니멀플래닛twitter_@macarronneko


고양이도 집사가 새로 사다놓은 베개가 마음에 들었던 것일까요. 고양이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라면 신뢰할 수 있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 이번에 새로 구입한 베개를 대하는 고양이 자세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어 모았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기 물건이라도 되는 것 마냥 베개에 올라가서 세상 편안한 자세로 누워 깊게 잠든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이날 집사는 베개가 푹신하다는 광고를 접하고 고민한 끝에 구입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구입한 베개가 집에 도착하자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애니멀플래닛twitter_@macarronneko


고양이는 아주 자연스레 베개 위에 올라가더니 스르륵 그대로 잠들어 버린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푹신푹신했었나 봅니다.


이후에도 고양이가 베개를 계속 점령했고 급기야 집사를 쫓아내버렸다고 하는데요. 어쩔 수 없이 집사는 구석에 머리를 놓고 잔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의 베개 사랑에 집사는 고양이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라면 이렇게 신뢰할 수 있을 듯이라고 전했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한테 베개 빼앗겼다니",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보기만 해도 좋네요", "이 조합은 사랑입니다", "고양이 정말 매력적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acarronnek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