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 눈의 안압이 높아 안구 적출 수술한 후 회복하고 있지만 마땅히 가야할 집이 없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11.01 18:27:0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안압이 높은 상태라 고통을 느끼고 있어 더 이상 방치할 수만 없었던 녀석. 결국 적출 수술을 받고 건강이 회복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유기견이 있습니다.


단지에서 발견돼 보호소로 입소하게 된 유기견. 올해 나이 5살로 추정되는 이 아이는 안타깝게도 마땅히 가야할 집이 없는 상황입니다.


1일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엘씨케이디(LCKD)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이미 녹내장으로 양쪽 눈이 실명된 상태로 구조된 유기견 사연이 소개됐죠.


안타깝게도 안압이 높아 결국 적출 수술을 받아야만 했던 녀석. 아무것도 보이지 않은 상태에서 세상을 홀로 견뎌냈을 녀석을 생각하니 가슴이 아픈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엘씨케이디 측은 "아이가 갈 곳이 없다면 이 아이의 내일을 장담 할 수가 없는 처지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비록 세상을 보지 못하지만 마음의 빛으로 돌봐주실 가족이 나타나길.. 간절히 바래보고 또 바래봅니다"라며 주변의 관심을 거듭 호소했는데요.


사진 속 유기견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엘씨케이디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