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이름 불러도 고양이가 반응이 없길래 혹시나 싶어 고양이 울음소리 내서 불렀더니…

애니멀플래닛팀
2022.10.31 17:37:53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oromo_0925


세상에 이런 고양이가 어디 또 있을까요. 아무리 집사가 이름을 불러도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던 고양이가 이것에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양이 울음소리로 애타게 부르고 또 부르자 고양이가 보인 반응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가 이름을 불러도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던 고양이가 이상하게도 울음소리에 반응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짤막한 다리로 울음소리를 내는 집사에게로 달려왔는데요. 고양이 표정은 마치 무슨 일이 있냐라는 듯 말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oromo_0925


분명히 집사가 이름을 불렀을 때만 하더라도 반응이 없던 고양이. 하지만 고양이 울음소리를 흉내 보이자 그제서야 달려오는 고양이.


아무래도 자신의 이름보다는 같은 음역대의 울음소리가 더 반응하고 싶었나봅니다. 정말 왜 이러는지 한치 앞을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의 행동인데요.


정말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고양이 행동에 보는 이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나만 없어 고양이", "너 때문에 오늘 하루도 많이 웃는다", "고양이 매력에 퐁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oromo_0925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