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에 펫 전용 공기청정기 공식 지원 및 행사 후원 나선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10월 29일

애니멀플래닛LG전자


LG전자가 사단법인 동물권행동 카라가 주최하는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에 펫 전용 공기청정기 지원 및 행사를 후원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동물영화제는 카라가 지난 2018년부터 개최해온 '카라동물영화제'의 새로운 이름이라고 합니다.


LG전자가 공식 협찬사로 나선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는 배우 유연석, 한보름과 가수 백예린이 '애니멀 프렌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죠.


영화제는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메가박스 홍대 2관, 3관, 온라인상영관 퍼플레이)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서울동물영화제 영상의 주제는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의 슬로건인 '애니멀 이즈 키(The Animal is a key!)'로 기후변화, 전염병 등 이 시대의 전 지구적 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중요한 존재로서의 동물을 조명합니다.


LG전자는 이번 서울동물영화제 시민영상공모전 수상자 경품으로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영화제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하여 영화관 내 공기청정기 설치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LG전자 담당자는 "서울동물영화제의 동물권 보호와 인식 개선이라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보탬이 되고자 협찬을 진행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동물들의 보호를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