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에 뻥 뚫려 있는 구멍 사이로 얼굴부터 불쑥 내밀어 보이더니 주변 '아그작' 깨무는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10.18 21:32:08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평소와 달리 천장에 구명이 뻥 뚫려져 있었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그 구멍 사이로 뜬금없이 고양이가 얼굴을 불쑥 내밀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천장에 뻥 뚫려 있는 구멍 사이로 얼굴을 내밀어 보이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브라질 파라나주 쿠리치바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천장 구멍에서 얼굴을 내밀며 주변을 아그작 깨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천장에 난 구멍은 고양이가 만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고양이는 도대체 어쩌다가 천장에 있는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알면 알수록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고양이의 행동인데요.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를 가리켜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라고 말하나 봅니다.


집사가 어떻게 생각하든지 말든지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천장 주변을 계속해서 깨물고 뜯어내는 고양이. 너 정말 못 말리는구나.


고양이는 왜 천장에 있었고 구멍 주변을 깨물고 있었는지 궁금할 따름인데요. 그 이유는 고양이만 알지 않을까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귀여워",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고양이 매력 제대로 폭발함", "너가 왜 거기서 나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