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 디스크'로 아픈 반려견 위해 물리치료사 선생님 2명 붙여 지극정성 간호 중인 배정남

애니멀플래닛팀
2022.10.11 10:03:0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ngnam_bae


모델 겸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배정남이 급성 디스크로 아픈 반려견 건강 회복을 위해 지극 정성으로 간호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9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물리치료. 고마운 선생님들"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물리 치료를 받고 있는 반려견 벨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문적으로 물리 치료를 도와줄 전문 선생님들의 케어를 받고 있는 반려견 벨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죠.


무엇보다 아픈 반려견 벨을 위해 기꺼이 물리치료사 선생님을 한명이 아닌 두 명을 전담으로 붙여 건강 회복에 힘쓰는 배정남 모습에서 남다른 반려견 사랑을 짐작하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ngnam_bae


또 다른 사진에서 배정남은 "목힘이 많이 좋아졌네"라며 "다리는 오래 걸릴 듯 하지만 천천히 끝까지 해보제이"라고 반려견 벨 근황을 전했는데요.


앞서 배정남은 반려견 벨이 급성 디스크에 걸려 제대로 움직이지도, 서지도 못하는 상태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반려견 벨은 이후 수술을 받았으며 회복과 재활 과정에 들어간 상태인데요. 배정남은 이동 침대를 주문 제작하는 등 반려견 벨의 건강 회복에 힘쓰고 있는 중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벨 화이팅", "얼른 낫길 기도할게요", "진정한 사랑 느끼고 갑니다", "분명히 일어날 수 있을 거예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쏟아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ngnam_ba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