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반려인 취향 저격한 '삼성 iD PET 카드' 출시…동물병원 최대 월 5만원 할인

애니멀플래닛팀
2022.10.09 16:01:52

애니멀플래닛삼성카드


반려인들의 취향 맞춤 혜택에 일상 혜택까지 더한 삼성카드 '삼성 아이디 펫(iD PET) 카드'가 출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삼성카드는 반려인들의 취향 저격한 '삼성 iD PET 카드'를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카드는 반려인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높은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물병원,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펫보험을 포함한 손해보험 등 업종에서 높은 할인을 제공한다는 것.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쇼핑몰에서 이용시 3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할인 대상 반려동물 쇼핑몰은 삼성카드 쇼핑 '반려생활관', 어바웃펫, 하림펫푸드 등입니다. 펫보험을 포함해 모든 손해보험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


이밖에도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이용시 5%의 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하며 스트리밍 이용료를 정기결제 시 10%의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합니다.


해외 결제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커피전문점, 편의점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의 할인을 월 5000원 한도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연회비는 얼마나 될까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 5000원입니다. 카드 신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커뮤니티 앱인 '아지냥이'에서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커뮤니티인 아지냥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인의 취향에 맞춘 삼성 iD PET 카드를 출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반려인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