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으로 구애하는데 무자비하게 거절 당한 거북이와 빈틈 노리고 다가오는 '제3자' 거북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09.23 16:26:39

애니멀플래닛weibo


사랑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시기가 중요함을 강조한 말인데요. 여기 적극적으로 구애하고 있는 거북이가 있습니다.


고요한 물가에 거북이 두마리가 헤엄을 치고 있었습니다. 그때 한마리가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기라도 하는 듯 상대방 거북이에게 들이밀었죠.


하지만 부담스러웠던 것일까요. 아무리 구애를 적극적으로 해도 상대방 거북이는 좀처럼 거들떠 보지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려는 거북이. 아무리 적극적으로 공세를 펼쳐도 상대방 거북이의 마음은 이미 뒤돌아서있는 상황.


애니멀플래닛weibo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무자비하게 거절 당한 그때 그 빈틈을 노리고 제3자 거북이가 불쑥 이들 사이에 나타난 것이 아니겠습니까.


생각지 못한 삼각 관계가 형성된 것인데요. 상대방 거북이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벌이던 거북이는 제3자 거북이가 나타나자 초조해진 모양입니다.


다시 한번 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려고 다가가는 거북이. 그리고 이를 부담스러워하는 상대방 거북이와 이들을 지켜보는 제3자 거북이.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동물의 세계도 현실과 똑같은 듯", "역시 타이밍이 중요해", "용기도 용기지만 사랑은 타이밍", "이들의 결말이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weib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