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히 쉬고 있는 자기 등 위에 친구가 허락도 없이 올라탔는데 화 절대 안 낸다는 토끼

애니멀플래닛팀
2022.09.23 14:10:20

애니멀플래닛twitter_@miniusagidoyasa


아무리 성격 좋은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쉴 틈도 없이 자꾸 귀찮게 괴롭히면 짜증이 폭발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이 토끼는 결코 화를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토끼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 그 어떤 장난이라도 전혀 화를 내지 않는다는 토끼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평소에도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의 토끼가 홀로 바닥에 앉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었을 때의 일인데요.


그때 장난기 많은 토끼가 심심했는지 쉬고 있는 토끼 등 위로 올라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무턱대고 올라탄 것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iniusagidoyasa


올라와도 된다고 허락하지도 않았는데도 막무가내로 등 위에 올라탄 것. 보통의 경우라면 화를 내기 일쑤지만 이상하게도 이 토끼는 화를 내지 않았는데요.


오히려 친구가 자기 등 위에 올라타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그저 휴식을 취할 뿐이었습니다. 친구가 자기 등 위에 올라탄 사실을 모르는 것처럼 말입니다.


더더욱 신기한 사실은 영상이 끝나는 동안에도 토끼는 아무런 미동도 없이 화도 내지 않고 무덤덤하게 가만히 있었다는 것. 정말 너무 신기하지 않습니까.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슨 성인군자인 줄", "너무 침착하고 조용하네요", "내가 무엇을 본 거지", "이거 도대체 뭐야", "나라면 화냈을텐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iniusagidoyas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