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마지막 3개월 동안 투자 손실과 재정적 어려움에 쉽게 빠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할 3가지 동물띠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2.09.23 00:58:52

애니멀플래닛


올해도 어느덧 불과 3개월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엊그제만 하더라도 2022년 새해였는데 벌써 3개월도 남지 않았다고 하니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3개월 동안 조심하면 좋을 동물띠가 있을까. 무엇보다도 투자 손실과 재정적 어려움에 쉽게 빠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할 동물띠가 있따고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동물띠 3가지가 조심해야 할 동물띠인데요. 모든 투자 또는 지출을 결정할 때 매우 신중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참고용일 뿐이지 절대적으로 맹신해서는 안됩니다. 이 내용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아닌 만큼 하나의 참고용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남은 3개월 동안 조심하고 또 조심하면 좋을 동물띠는 양띠와 용띠, 뱀띠입니다. 각각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양띠


2022년의 마지막 3개월 동안 돈을 잃는 동물이므로 운명의 재정 상황이 큰 발전을 이루지 못했다 하더라도 항상 모든 결정에 신중해야 함을 상기 시켜야 합니다.


스스로 돈낭비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샐러리맨은 아무리 적극적이고 공격적일지라도 앞을 내다보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야 합니다.


늘 하고 싶은 대로만 하다 보면 안타까운 실수를 저지르기 쉽고 손해를 배상하기 위해 급여를 받아야 합니다.


사업가들은 빨리 수익을 낼 수 없는 투자 활동에 많은 돈을 써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긍정적인 징후가 나타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계속 기다려야 합니다.


연말에는 돈이 많이 소모될 징조가 보입니다. 쇼핑을 너무 많이 하거나 직장에서 갈등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써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현명하게 소비하고 시장의 추세를 따르지 않도록 상기 시켜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용띠


2022년의 마지막 3개월 동안 용띠의 운은 아주 분명하게 바닥을 쳤습니다. 따라서 노력하고,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기 위해 서두르지 말고 언제든지 뒤처지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상기 시켜야 합니다.


샐러리맨의 경우 재산이 작은 주머니에 쏟아지고 급여를 올릴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작업은 종종 피곤하고 비관적이며 중간에 포기할 생각까지 하는 많은 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빨리 극복할 수 있도록 스스로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스스로 만지작거리지 말고 잘못된 방향으로 가서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사업가로서 새로운 일에 도전해야 합니다. 부자가 되거나 새로운 영역에 노출될 기회가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지나치지 않도록 빨리 잡아야 합니다.


반대로 늘 미루다 보면 운이 침체되고 나쁜 사람에게 피해를 입기도 하여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뱀띠


사실 뱀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의 돈이 주머니에 쏙쏙 들어왔는데 모으기가 힘듭니다. 운명은 많이 벌고 많이 쓰는 상황에 자주 빠지기 때문에 항상 내가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샐러리맨의 경우 돈이나 권리가 주된 출처인 동료나 하찮은 사람들과 쉽게 다툼이 일어납니다.


문제를 냉정하게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탐욕스러워서 불화나 분쟁에 빠지거나 평판이나 돈에 영향을 미치기까지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처럼 리더에게 보상을 올려주는 큰 성과가 없었던 시대에 삶을 개선하고 싶다면 아껴 쓰거나 아르바이트를 생각해야 합니다.


사업가는 큰 사업 기회에 노출될 기회가 있지만 집착 시장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운명은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위치와 능력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2022년 마지막 3개월 동안 돈을 잃은 사람들은 수입을 늘리고 싶기 때문에 반드시 시장 추세를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자신의 능력이 유리한 틈새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주머니에 돈이 더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