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 디스크 수술 받은 뒤 누워만 있다가 '휠체어' 의지해 다시 일어선 배정남 반려견 벨 근황

애니멀플래닛팀
2022.09.19 06:59:28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ngnam_bae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배정남이 급성 디스크 수술을 받은 뒤 누워 있을 수밖에 없었던 반려견 벨의 근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8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휠체어 도착!!"이라며 "아직 서있기도 힘들지만 잘 버티고 있어서 대견하다 우리 딸래미!!"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죠.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배정남의 반려견 벨이 휠체어에 의지해서 다시 일어선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비록 힘들지만 어떻게 해서든 다시 일어서겠다는 반려견 벨의 의지가 드러났는데요.


배정남은 "쫌만 더 힘내레이"라며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다 다시 걷자 할 수 있데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ngnam_bae


휠체어에 의지해 서있는 연습을 하고 있는 반려견 벨 모습에 누리꾼들은 "꼭 건강해질거야", "힘내자", "힘내!!", "화이팅하자", "꼭 뛰어다닐거야" 등의 응원을 쏟아냈죠.


앞서 반려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반려견 벨이 급성 디스크로 인해 수슬을 받은 뒤 움직이지도, 서지도 못하는 상태가 돼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라고 심정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아픈 반려견 벨을 위해 특별히 이동 침대를 주문 제작하는 등 지극 정성으로 돌보고 챙기고 있는 배정남. 하루 빨리 반려견 벨이 예전처럼 다시 일어서서 걸을 수 있길 바래봅니다.


한편 남다른 반려견 사랑으로 유명한 배정남은 2002년 모델로 데뷔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과 드라마 출연 등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 중에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ngnam_ba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