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지도 않은지 카메라 앞에서 당당히 엉덩이 내밀며 포즈 취하는 고양이의 찐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2.09.11 08:02:56

애니멀플래닛twitter_@nekomonet


이렇게까지 카리스마 넘친 고양이가 어디 또 있을까요. 뜻하지 않게 찍힌 사진으로 SNS상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고양이가 있어 시선을 강탈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뭔가 이상한 구도에서 사진이 찍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죠.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리를 쫙 벌려서 엉덩이를 보이고 있는 고양이가 "뭘봐??"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뿐만 아니라 그 옆으로는 인상 팍팍 쓰는 듯한 표정의 고양이도 함께 찍혀 있었는데요.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인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nekomonet


집사가 고양이 모습을 사진 찍으려고 했다가 의도하지 않게 찍힌 사진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로 상반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무엇보다도 특히 엉덩이를 보여주고 있는 고양이 표정은 말하지 않아도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 짐작하게 하는데요. 신기합니다. 어떻게 이런 사진을 찍은 것일까.


이 사진은 실제로 트위터상에 올라오자마자 22만에 가까운 '좋아요'를 받으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포즈 도대체 뭔가요", "서로 상반된 반응", "고양이 엉덩이 보고 심쿵 당함",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그저 웃음 터짐", "웃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