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화가서 혼자 '하트 풍선' 떨어지지 않게 고도의 집중력 발휘해 툭툭 치면서 노는 유기견

애니멀플래닛팀
2022.09.08 07:11:39

애니멀플래닛tiktok_@mehmetiiz34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시내 번화가 거리에서 홀로 열심히 하트 모양 풍선을 툭툭 치면서 놀고 있는 유기견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메흐메트 이즈(Mehmet iz)라는 이름을 가진 한 남성은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터키의 한 시내 번화가 거리에서 엄청 행복해 하는 떠돌이 강아지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가 공개한 23초짜리 분량의 영상에 따르면 시내 번화가 거리에 상주하는 것으로 보이는 유기견 한마리가 혼자서 하트 모양의 풍선을 가지고 놀고 있었죠.


누가 녀석에게 던져준 것인지는 알 수는 없지만 유기견의 시선은 온통 하트 모양 풍선에게 빼앗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ehmetiiz34


유기견은 풍선이 내려올 때면 다시 이를 툭툭 쳐서 하늘 위로 날아오르게 하기를 반복했는데요. 마치 미션이라도 있는 듯 풍선이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한 것.


그렇게 유기견은 주변 시선 따위는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하트 모양의 풍선이 떨어지지 않도록 열심히 툭툭 치면서도 놀았는데요.


잠시후 하트 모양 풍선은 터졌고 그렇게 유기견의 놀이는 끝이 났다고 합니다. 얼마나 재미있었으면 이렇게까지 푹 빠져 있는 것일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 집중력이 정말 대단하구나", "작은 것에도 행복해 하는 강아지들". "혼자서도 잘 놀아요", "유기견이라는데 가슴이 아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ehmetiiz34


@mehmetiiz34 Patladı balonu #keşfet ♬ orijinal ses - Mehmet iz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