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봤을 때 카리스마 넘치는 표범의 그림자인 줄 오해했다는 '검은색 이 동물'의 반전 정체

애니멀플래닛팀
2022.09.01 13:55:30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ithunhphotography


한눈에 봐도 매서운 눈매와 날렵한 몸매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드는 표범이 있습니다.


표범이 야생에서 늠름하게 서있는 모습이 찍혀 있는 이 사진. 표범 뒤로 검은색 무언가가 보입니다. 처음에는 그림자인 줄 알고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검은색 그림자, 사실은 표범의 그림자가 아니었습니다. 과연 이 검은색 그림자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알고보니 검은 표범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ithunhphotography


인도 사진작가 미툰 후누군드(Mithun Hunugun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일 기다림 끝에 촬영에 성공한 표범과 검은 표범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표범과 검은 표범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정말 너무 신기합니다.


사진작가 미툰 후누군드는 이 사진을 건지기 위해 무려 6일이나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표범과 검은 표범을 같이 찍은 건 행운이나 마찬가지였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ithunhphotography


그는 표범과 검은 표범이 동시에 같은 포즈를 취하고 고개를 돌려 카메라를 바라보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포착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 사진을 본 사람들은 순간 검은 표범을 알아보지 못하고 표범의 그림자인 줄로 오해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신기한 이 광경.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상에 놀라워요", "이 사진을 찍기 위해 6일을 기다렸다니 대단해요", "정말 감동적입니다". "보기만 해도 후덜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