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준비하려고 테이블에 '메이크업 도구' 올려놓았더니 고양이가 실제로 보인 귀여운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2.08.29 13:27:03

애니멀플래닛

twitter_@konatsu713_


외출을 하기 위해 바쁜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화장을 하기에 앞서 테이블 위에 메이크업 도구들을 올려 놓았는데요.


잠시후 호기심을 참지 못한 고양이가 메이크업 도구 속 거울에 얼굴을 비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친구로부터 생일 선물로 받은 메이크업 도구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가 마주한 뜻밖의 상황을 사진 찍어 올렸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집사의 메이크업 도구 속 거울에 얼굴을 빼꼼 내밀어 비추고 있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konatsu713_


마치 자신이 화장이라도 하려는 듯 새초롬한 표정으로 메이크업 도구에 관심을 보이는 고양이입니다. 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을 슬쩍 보다가 다른 곳에 시선을 옮기는 녀석.


고양이 표정은 마치 "나 여기 관심이 없는데. 그래도 궁금하긴 하다", "이건 도대체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외출하려고 준비하다가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 행동에 웃음이 나왔다는 집사는 그렇게 고양이 모습을 사진으로 남겼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고양이답다", "너 왜 그러고 있니?",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입니다", "고양이 나만 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konatsu713_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