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절대 놓쳐서는 안될 8월 넷째주(8월 22일~8월 28일) 가장 운이 좋은 동물띠 TOP 4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2.08.21 23:21:18

애니멀플래닛


[8월 넷째주 운 좋은 띠별] 어느덧 8월 넷째주가 시작됐습니다. 왜 이렇게 시간은 빨리 흐르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다가 곧 9월이 오는 것은 아닐까요.


아직 여름 휴가를 떠나지 않으신 분들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계실 수도 있고 또 어떤 분들은 일 때문에, 학업 때문에 바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자 그럼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주의 운세는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8월 넷째주에 운이 가장 좋을 것으로 점쳐지는 동물띠는 과연 어느 동물일지 궁금합니다.


과연 내 띠가 포함돼 있을지 없을지가 궁금한데 8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8월 넷째주 운이 좋을 것으로 기대되는 동물띠는 뱀띠와 소띠, 닭띠, 양띠라고 하는데요.


각 띠별로 이번주 어떤 행운이 찾아올지, 그리고 무엇을 조심해야 할지 등에 대해서 한번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뱀띠


뱀의 시대는 타인의 지원을 받아 운이 좋았기 때문에 이번 새로운 주는 훨씬 덜 어렵지만 특히 운명은 더욱 그렇습니다.


화내지 않고 평화롭게 사는 한 아무도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없으며 경쟁자에 대한 걱정 없이 돈도 꾸준하게 주머니에 들어갑니다.


이번 주 재정은 주말에 집중됩니다. 급여를 받는 직원이 계획보다 빨리 급여를 받거나 뜨거운 보상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업가로서 당신은 평소보다 더 많은 고객의 지지를 받고 있으므로 주머니는 항상 풍부합니다. 정직하게 장사를 하고 남을 속이지 않는 한 축복을 받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남에게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 잘 하는데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일을 하려고 하는 한, 일이 올라갈 것이고 사업은 비쌀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소띠


이번주에 행운이 될 기회가 있습니다. 운이 좋은 운명은 별의 축복을 받았으므로 일과 공부가 덜 힘들고 돈이 주머니에 들어갑니다.


최근에 겪었던 고민들이 차츰 해결되어 삶에서 사라지게 되어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돈을 잘 벌고 계약을 하는 것도 순조롭습니다.


해외에 나가거나 개봉하거나 수입하거나 멀리 떠나는 등 하고 싶은 중요한 일이 있다면 월요일이나 토요일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편리할 것입니다.


급여를 받는 직원의 경우 데스티니는 할당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뜨거운 보너스를 받습니다. 팀 전체를 위해 돈을 버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돈을 벌기 위해 소는 다른 사람들만큼 여유롭지 않고 일에 투자하기 위해 많은 개인적인 시간과 개인적인 이익을 희생해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닭띠


주중은 닭의 작업이 매우 숭고한 시간입니다.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경력 경로에서 새로운 방향을 찾아 경쟁자나 동료보다 빠르게 우위를 점하고 유망한 자금 출처를 가져오는데 도움이 됩니다.


사업가들은 또한 이전 기간보다 더 비싸게 거래합니다. 시장 동향을 파악하여 지름길을 택하고 많은 쇼핑객의 관심과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부업은 또한 운명에 많은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거나 주식, 부동산 등에 투자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양띠


정신은 항상 낙관적이고 긍정적입니다. 당신은 감히 일어서서 당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더 이상 다른 사람보다 열등하지 않으므로 작업도 더 잘 진행됩니다.


샐러리맨의 일이 좋은 소식을 많이 받습니다. 약하지만 과시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가지 어려움이 있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괜찮을 것입니다. 주말이 되면 상사가 당신에게 합당한 핫 보너스를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업가의 재정은 안정기에 들어갑니다.


특히 주초와 주말에 모래가 안정적인 자금원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음식의 신은 주일의 첫날에 먹을 것과 장사해 당신이 극도로 번성하도록 돕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