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보자마자 자기도 먹고 싶다면서 열심히 앞발로 집사 어깨 '툭툭' 치는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8월 20일

애니멀플래닛reddit


배고픈 강아지 눈앞에 먹을 것을 보여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잠시후 흥분을 참지 못하고 집사 어깨를 툭툭치며 빨리 달라고 조르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배고픈 강아지 앞에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보여줬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촬영한 영상이 올라왔죠.


영상에 따르면 가족이 강아지 보는 앞에서 젓가락으로 무언가를 집어 강아지에게 보여줬는데요. 언뜻 봤을 때 닭고기 같아 보이기도 하고 어묵 같아 보이기도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reddit


강아지는 눈앞에서 애만 태우고 정작 자신에게 주지 않자 옆에 앉아 있는 집사의 어깨를 앞발로 다급하게 툭툭 치기 시작했습니다.


그 모습은 마치 "있잖아, 빨리 나도 줘!!"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강아지 모습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그렇게 한참동안 자기도 달라고 조르는 녀석입니다.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먹을 것 가지고 장난치면 안됩니다", "강아지 조르는 모습 졸귀탱", "왜 이렇게 귀여운거야", "내 심장 아픔", "보는 내내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