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젖 먹으려고 했는데 눈앞에서 아빠한테 자기 자리 '통째로' 빼앗겨 버린 아기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8월 20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kl_qnt


여기 배고픈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무슨 영문인지 아기 고양이는 냥무룩해진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었는데요.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배고픈데 자리를 빼앗겨서 결국 냥무룩해진 아기 고양이의 표정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쓰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형제들은 다 엄마 젖을 먹고 있는데 왜 이 아기 고양이만 젖을 먹지 못하고 있는 것일까. 그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빠 고양이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엄마 젖을 먹고 있는 아기 고양이들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kl_qnt


배고팠던 아기 고양이들은 서로 달려들어서 엄마의 젖을 열심히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독 한 녀석만 엄마 젖을 먹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혹시 형제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한 것일까라는 의심이 들 수밖에 없는 상황.


왜 아기 고양이가 냥무룩해져 있는지 확인해보니 아니 글쎄, 아기 고양이 자리에 아빠 고양이가 들어와 엄마 젖을 먹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철없는 아빠 고양이가 아기 고양이 먹을 엄마 젖을 뺏어서 먹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아빠 고양이 정말 맞나요??!! 눈앞에서 아빠한테 자리를 빼앗긴 아기 고양이는 냥무룩해졌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kl_qnt


이러한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엄마 고양이는 육아에 지쳐 아기 고양이들에게 젖을 내어주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아기 고양이가 배고파하는데도 불구하고 철이 아직 안 든 아빠 고양이는 정말 뻔뻔하게도 계속해서 엄마 젖을 먹었다고 합니다.


집사가 아무리 만류하는데도 꿋꿋하게 젖을 먹는 아빠 고양이. 그런 아빠 모습을 본 아기 고양이는 무슨 생각을 했을지 궁금합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고양이가 잘못했네", "아기 고양이는 무슨 죄야", "아빠가 나빴어", "정말 이건 아니야!!", "이건 아니지. 직무유기", "아기 먼저 먹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