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피크닉하러 갔다 사진 찍는데 '불쑥' 나타나 엉겁결에 같이 사진 찍었다는 새의 정체

애니멀플래닛팀
2022.08.16 09:33:19

애니멀플래닛twitter_@riri_osk19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공원으로 피크닉을 하러 간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미리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시간이 흘러 기념 사진을 남기고 싶은 마음에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 그 순간 뜻밖의 정체가 불쑥 튀어나왔고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일본에 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동생이 친구랑 공원 피크닉 갔다가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여성이 돗자리를 깔고 앉아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손가락 V자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그런데 이 사진이 화제를 모은 이유는 두 여성들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그 옆에 덩달아 사진 찍힌 새 때문이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riri_osk19


이날 사진을 찍고 있던 도중에 갑자기 새 한마리가 불쑥 나타났고 엉겁결에 사진 속 모습처럼 사진이 찍혔다는 것.


당시 새는 착륙하려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과정이었는데 사진에 찍힌 후에는 땅바닥에 무사히 착지했다고 합니다.


엉겹결에 같이 사진을 찍은 새는 솔개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과연 녀석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요.


땅바닥에 착지하려는 순간 생각지도 못하게 같이 사진을 찍히게 된 솔개. 셔터 누르는 순간 날개를 쫙 펼치고 착륙하는 순간이 찍힌게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말이 돼??", "찰나의 순간 너무 신기함", "타이밍이 대박이네요", "완전 레전드 사진입니다", "순간 합성인 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riri_osk19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