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로 위풍당당하게 손가락 '쭉' 뻗어 올리며 치명적 포즈 취하는 빨간눈청개구리

애니멀플래닛팀
2022.08.11 09:31:42

애니멀플래닛twitter_@dalmatianfrog


한쪽 발은 땅에 딛고 또 다른 발은 벽에 올려 균형을 잡은 다음 하늘 위로 위풍당당하게 손가락을 쭉 뻗어 올리는 개구리가 있어 화제입니다.


개구리 사진을 올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늘 위로 당당하게 손을 쭉 뻗고 있는 빨간눈청개구리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수족관을 청소하던 누리꾼은 뜻하지 않은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생각지도 못한 빨간눈청개구리의 치명적인 포즈를 두 눈으로 보게 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왜 그러는지 이유를 알 수는 없지만 홀로 한쪽 발을 땅에 딛고 다른 발은 벽에 올려 하늘 위로 손을 뻗고 있는 빨간눈청개구리 모습이 담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dalmatianfrog


빨간눈청개구리는 그렇게 혼자 30초 동안 이 자세를 유지했다고 하는데요. 무슨 하늘과 접점하기 위한 행동이 아니었을까 싶기도 합니다.


도대체 왜 이런 포즈를 취하고 있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치명적인 포즈 때문에 한번 보면 절대로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는다는 빨간눈청개구리.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가요?", "무슨 춤추는 줄", "화보 사진 찍는 건가", "너 왜 그러는 거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빨간눈청개구리는 다리 위쪽에 푸른색, 발은 노랗거나 붉은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인 청개구리과 양서류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dalmatianfr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