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고 가던 도중 도로 한가운데 앉아 길막하는 아기 수달 삼형제 본 여성이 보인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8월 10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natalienaturemagic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한참 도로 위를 달리던 여성 운전자가 있습니다. 여성 운전자는 자욱하게 낀 안개를 뚫고 지나가다가 갑자기 차량을 멈췄는데요.


눈앞에 정체불명의 덩어리 같아 보이는 무언가가 덩그러니 도로 한가운데 앉아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혹시나 싶은 마음에 그녀는 차를 도로 한켠에 세운 다음 한가운데 놓여져 있는 정체불명의 덩어리에게 걸어갔습니다.


잠시후 정체불명의 덩어리가 다름 아닌 아기 수달 삼형제라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이런 행동을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natalienaturemagic


나탈리(Natalie)라는 일므을 가진 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집으로 가던 길에 우연히 마주한 아기 수달 삼형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그녀는 차량을 멈춰 세워서 내린 다음 아기 수달 삼형제가 도로 위를 무사히 지나갈 수 있도록 도와줬습니다.


다른 차량들이 혹시나 녀석들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지나칠까봐 걱정됐던 것. 그녀는 손을 숲으로 가리켰습니다.


아기 수달 삼형제에게 엄마 있는 곳으로 돌아가라는 일종의 표시였는데요. 아기 수달 삼형제는 일제히 그녀의 손가락을 바라봤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natalienaturemagic


그렇게 나탈리는 숲속 쪽으로 손가락을 계속 가리켰고 아기 수달들은 각자 가고 싶은 방향으로 뿔뿔히 흩어져 숲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각자 볼일이 있다는 듯이 말입니다. 다행히도 걱정과 달리 아기 수달 삼형제는 도로 위를 무사히 지나갔다고 하는데요.


만약 그녀가 차량을 멈춰세우지 않고 그대로 달렸더라면 어떻게 됐을까요. 안전운전을 해야만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기 수달들 너무 귀여워", "어리둥절해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너네 정말 귀엽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natalienaturemagic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