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두 마리 데리고 산책 나온 할아버지가 '횡단보도' 앞에 다다르자 보인 뜻밖의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9 17:00:25

애니멀플래닛新浪网


외식하러 나왔다가 생각지 못한 뜻밖의 광경을 목격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어느 한 행인이 있습니다. 도대체 무엇을 본 것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중국에 사는 한 행인은 외식하러 나왔다가 강아지 두 마리를 데리고 산책 중이던 어느 한 할아버지를 보게 됩니다.


잠시후 할아버지는 횡단보도 앞에 다다르자 신호가 바뀌기 전에 생각지 못한 행동을 하시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新浪网


할아버지는 손에 들고 있던 봉지 가방을 두 강아지 앞에 펼쳐서 보여줬습니다. 그러자 강아지들은 차례로 각각 봉지 가방에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한두번이 아니라는 듯이 아주 자연스럽게 강아지들은 봉지 가방에 들어갔고 할아버지는 이를 들고 횡단보도를 건너셨는데요.


그렇다면 왜 할아버지는 이런 행동을 보이신 걸까. 할아버지는 횡단보도를 건너는 과정에서 강아지가 보행자와 차량에 치이는 것을 예방하고자 이렇게 하셨다고 합니다.


新浪网


두 강아지를 향한 할아버지의 진심과 사랑이 느껴지는 대목인데요. 모르는 사람들이 봤을 때 학대 의심할 수도 있는 상황.


하지만 진실은 횡단보도를 안전히 건너기 위한 할아버지만의 방법이었다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강아지를 향한 할아버지 사랑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누리꾼들은 "할아버지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런 걱정 못해 봤어요", "집사로서 공감합니다", "저런 정말 복 받으실거예요" 등의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新浪网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