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 너무 마음에 드는지 거울에서 시선 떼지 못하는 비숑 강아지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9 13:49:50

애니멀플래닛DogTime


뽀송뽀송한 새하얀 털에 둥글 동글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 비숑 강아지가 있습니다. 인형처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인데요.


그런데 정말 신기한 것은 거울에서 좀처럼 시선을 떼지 못한다는 것. 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이 너무 마음에 드는지 계속 쳐다보는 비숑 강아지가 화제입니다.


이날 집사는 화장실에 갔다가 나왔는데 거울 앞에 앉아서 뚫어져라 자기 얼굴을 쳐다보며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비숑 강아지를 보게 됩니다.


거울 속에 비친 강아지가 자기 자신이라는 사실을 아는지 혹은 모르는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만 분명한 것은 거울을 보며 다양한 표정을 짓는다는 것.


애니멀플래닛DogTime


해맑게 방긋 웃어 보이다가도 혀를 내밀어 보이는 등 밀당이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비숑 강아지인데요.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 있을까.


그렇게 비숑 강아지는 한참 동안을 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을 보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고 하는데요. 정말 보고 믿기 힘든 광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거울 속에 비친 자기 얼굴이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 눈을 떼지 못하는 것일까요. 이처럼 강아지도 자기애가 충만하다는 사실.


한편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네요", "곰돌이인 줄", "표정 너무 리얼하네요", "솜사탕 외모에 심쿵 당함", "너 정말 안아주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애니멀플래닛DogTim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